무협지/십왕무적

제49장 暴風의 情事

오늘의 쉼터 2014. 10. 3. 21:47

 

제49장 暴風의 情事

 

 

 

[백......백모님이 황금지존이시라니.....]
마운룡은 너무나 놀라 실성할 지경이었다.
여인.......
반나체로 누워있는 황금보의 주인인 황금지존!
사십대 중반의 미려하고 농익은 아름다운 옥용이 거기 있었고,
그 여인은....

마운룡에겐 잊을 수 없는 여인이기도 했다.
백수운!
그렇다.
황금지존은 바로 그녀였다.
불우한 고아에 불과했던 마운룡,
그를 무림으로 이끈 운명의 여인이 바로 그녀가 아닌가?
아울러,
강제로(?)마운룡을 겁탈(?)했던 여인이었고.....
그런 그녀가 황금지존의 신분으로
천하파멸의 대음모를 꾸미고 있었던 것이었으니.....
[하하! 백모님은 전과 같이......날 놀라게 하는 재주는 비상하십니다!]
마운룡은 어이가 없다는 듯 실소를 흘리며 말했다.
어느덧 그의 눈은 뿌옇게 흐려지고 있었다.
이어,
털-----썩!
그는 주저없이 황금침상의 위에 걸터 앉았다.
거리낄 이유가 있을 수 없었다.
이미,
그들은 서로를 완전히 알고 있는 사이었으므로......
그때,
[..........!]
마운룡은 몸이 더워짐을 느꼈다.
하나,
그는 사면이 밀폐되어 공기가더워진 때문이라 생각하며 무심히 지나쳤다.

[도대체 무슨 꿍꿍이 속이십니까?

천마조종이 남긴 저주마경의 위치가 있다는 장보도를 흘려내고 천하인을 여기로 끌어들여

떼몰살 시키겠다니........!]
그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물음을 던졌다.
[그때 저하고의 약속으로 무림에대한 복수를 포기한 줄로만 알았거늘.......헉!]
마운룡은 일순 가슴을 움켜쥐며 헛바람을 삼켰다.
그제서야 느낀 것이었다.
온몸의 피가 끓어오르고 있는 것을......
[이....이런....]
눈을 흡뜨는 그의 동공은 붉게 충혈되고 있었다.
[무형춘음향이란 것이죠!]
슥.....!
백수운은 조용히 교구를 일으키며 입을 열었다.
[무형......춘음향!그것을 ........피워놓았단 말입니까?]

 

-무형춘음향!

일천 종의 화분에 음향쌍두사의 피를 ?어 만든 향이었다.
무색에 무취......

색깔도 냄새도 없는 완벽한 춘음향.....
하나,
한번 그 내음을 맡으면 대라신선이라 해도 미쳐 버린다.
사내의 혈관 속으로 들어가 피를 끊게 만들고....
그것에 대한 해약은 오직 여인의 몸으로써 식혀야 할 뿐이었다.
양기를 극한적으로 폭발시킴으로.......
[물론....너와는 내 스스로 죽지 않겠다고 약속은 했었다,

하지만 복수를 하지 않겠다고 약속한 기억은 없다!]
백수운은 침상에서 내려서며 마운룡의 앞에 섰다.
[나의 모든 행복을 앗아가버린 무림이다.복수하는 것이야 당연한 일 아니냐?]
그녀는 입술을 지그시 악물며 마운룡을 직시했다.
[으음....!]
마운룡은 피부가 불에 달군 쇳덩이처럼 붉게 변색되는 것을 보며 침음성을 토하고 있었다.
[하지만.....너만은 결코 다치게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너를 이곳으로 유인해온 것이란다.]
[나.....나로 하여금 욕정에 미쳐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란 말입니까?]
마운룡은 분노와 경악으로 이를 악물며 으르렁거렸다.
[용서하거라.나로서는 이럴 수밖에 없었단다.]
백수운은 처연한 표정으로 한숨을 쉬었다.
아울러,
슥......!
그녀는 두 교수를 들어 망사의를 잡았다.
이어,
찌----이익!
그대로.......
앞섶을 길게 찢어발기며 벗어던지고....
출------렁!
오오.......
저 폭발적으로 일렁이는 환상적인 젖무덤의 율동,
뭉클.....!
여인은 그것을 자신의 교수로 받쳐올렸다.
[내가......너의 노리개가 되어주마!]
한 걸음.......
그녀는 마운룡에게 다가들었다.
스스로 옷을 벗고......
한 손으로 다 가릴 수 없는 탐스럽고 농익은 수밀도를 받쳐든 여인,
두 다리는 벌려져 있고.......
모든 신비를 드러내 놓고 있었다.
[헉.....!]
끊는 피가 용암이 될 수밖에 없지 않겠는가?
이성의 잔재는 점차 희미해져 가고......
[가만히 그대로 있거라!]
여인은 속삭이며 사내의 옷을 잡아 벗겼다.
능숙하게....
[이젠.....과거의 모든 것은 잃어버려야만 한다!]
문득,
여인은 지그시 봉목을 감으며 마음 속으로 되뇌이고 있었다.
청춘을 보내며 모든 것을 바친 사내가 있었다.
하나,
악마의 보물을 얻음으로써 그 행복은 산산조각이 났으며.....
모든 것을 잃은 그녀에겐 죽음만이 남았을 뿐이었다.
그리고,
죽음의 끝에서 보았던 또 한명의 사내......
이제.....
과거는 아득히 밀어 내버리고 있었다.
새로운 운명을 그녀는 받아들이고 있는 것이었다.
(내 몸은 네 것이란다.룡아,이미 사 년전인 그날 이후로....)
여인은 봉목을 뜨며 웃음을 어금었다.
슥.....!
백수운은 무릎을 끓었다.
마운룡은 침상의 끝에부터 앉아 있는 상태였다.
강철같은 근육질의 허벅지 사이,

억센 수풀 속에서 웅대하게 솟아있는 거대한 철기둥은 기가 질리게 하기에 충분한것이었다.
아니,
그것은 차라리 여인에게 공포감마저 주고 있었다.
(이렇게나.....늠름하게 자랐다니....)
한 번 이미 모든 것을 주었던 사이였다.
하나,
사 년 전인 그때!
마운룡은 어린 소년에 불과했다.
그러나,
지금,
그는 한 명의 당당한 사내가 되어 있는 것이다.
너무도 거창한 사내의 상징물....
스르르.....
여인의 교수가 사내의 허벅지를 쓸어가고......
머리를 그대로 허벅지 사이에 밀착시켰다.
파들거리는 붉은 입술은 한껏 벌어지고......
[우-------웅......읍!]
그대로.....
여인은 입 안으로 철기둥을 깊숙이 빨아들였다.
찢겨질 듯 벌어지는 입술.....
사내의 철물을 입 안으로 모두 담는다는 것은 불가능에의 도전이었다.
하나,
늦게 개화하여 모든 것을 포용하는 백국화와도 같은 여인이었다.
백수운은....
그대로......
푹.....!
사내의 철물은 모조리 사라지고 말았다.
저.......목구멍을 ?고서.....
불칼을 삼킨 듯한 화끈함에 여인은 온몸을 떨었다.
(뜨......뜨거워...!)
그와 함께,
[으으....허억!]
마운룡은 격렬히 몸을 경련시켰다.
좁은 목구멍 안으로 흡입된 자신의 일부!
그 조여지는 쾌감은 그의 마지막 남은 이성을 불태워버렸고,
그는 상체를 숙여 두 손을 내리뻗었다.
물-----컹!
손 안 가득히 잡혀지는 여인의 수밀도,
잔인하게 일그러지며 그것은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시작이었다.
[웅....... 우웅.......!]
여인은 격렬하게 머리를 아래 위로 일렁였고,
화르르르르.....! 머릿결이 해초처럼 풀어졌다.
.......
[하----아......!]
머리를 치켜올린 백수린은 폐부 깊숙이 숨을 들이켰다.
그런 그녀의 손은 사내의 불기둥을 쥐어 쓰다든고 있었다.
[헉! 으으......!]
마운룡은 혈관이 팽창되면서 짐승같은 신음을 흘렸다.
그런 그의 두 손은 여전히백수운의 유방을 쥐어 주무르고 있었다.
[바로....눕거라!]
여인은 그대로 사내를 밀었다.
쿵!
마운룡은 침상 위에 넘어지고 있었다.
해괴한 자세.....
사내는 여인의 두 유방을 움켜지고.....
여인은 한 손으로 침상을 짚으며
또 다른 한 손은 사내의 하물을 흔들고 있었다.
눕혀진 마운룡,
슥.....!
그 위로 백수운은 기마하듯 올라갔다.
두 다리를 벌리고......
이미,
촉촉한 습지로 화한 은밀한 동물이 드러난다.
그리고,
푹.......!
일시에....
뿌리까지 깊숙이 삽입되는 웅대한 불기둥!
[하------아흑!]
[헉....!]
두 남녀의 입에서 동시에 격렬한 신음소리가 터져올랐다.
탐스런 유방이 잔인하게 일그러지고........
[하----응......!더.....더.....!]
여인은 두손을 곧추세워진 무릎위에 올리고
미친 듯이 둔부를 들썩였다. 우우......
저 목구멍까지 치밀어오르는 쾌락의 해일!
거기에.....
유방으로부터 퍼져가는 희열의 폭풍!

허리가 활처럼 휘고......
화르르르.......!
긴 머릿결은 미친 듯이 흩날리다.
붉은 입술은 벌어져 경련을 일으키고......
[흐----아흐응......!하아아.......!]
연신.....
뜨거운 열락의 비음이 끈적하게 흘러나온다. .....
[하---하으윽!]
여인은......봉목을 하얗게 뒤집으며 온몸을 경직시켰다.
절정!
그 극치의 쾌감을 느낀 것이었다.
[더.... 더 이상은....!]
스르르.....!
백수운은 힘없이 모로 쓰러지며 흐느꼈다.
하나,
[흐흐흐......!]
마운룡!
그는 야수같은 음광을 번들거리며 신형을 일으켰다.
[하아....하아......]
가쁜 숨을 몰아쉬며 엎드려 있는 여인, 자연스럽게......
저 만월같이 풍염한 둔부가 사내의 눈으로 들어오고....
덥----썩!
마운룡은 주저없이 여인의 둔부를 잡아 들어올렸다.
[흐윽!제....제발......!]
여인은 질겁하며 흐느꼈다.
하나,
묘하게 흔들리는 둔부의 움직임은
음수로 화한 마운룡에겐 욕망의 춤사위였으니.....
마운룡은 요동치는 둔부를 힘있게 움켜지고는.......
스----윽!
그대로......
자신의 하체를 밀어붙였다.
푹...!
삽시간에 사내의 불기둥은 신비의 동굴 깊숙이 밀려들어갔고,
[하-----으윽!]
일순,
여인은 작살에 꿰인 능어처럼 퍼덕이며 머리를 치켜올렸다.
벌러져 떨리는 붉은 입술.....
[흐흐......헉!]
마운룡은 탐스러운 여인의 둔부를 주무르며 격렬하게 하체를 움직였다.
한마리.....발정난 음수!
아아.....
여인!
[흐------- 흐으응!좋.....좋아!더.......더!]
미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토록이나 격렬하게 짐승같은 광폭한 정사를 느껴보지 못했던 그녀였다.

더욱이,
과거의 추억을 지워버리고.....
앞날의 인생을 한 사내에게 내던져 버린 백수운이었다.
그런 사내를 저런 야수로 만든 것도 그녀였으며,
이런 사태를 예견하기도 했었다.
하나,
오오..........
이 온몸을 불태워버릴 듯한 욕망의 불덩이......
[흐----으응..........아......아흑!더...!]
사내의 손은 이미 그녀의 둔부를 잡고 있지 않았다.
그럼에도,
백수운은 미친 듯이 머리를 휘저으며 꿈틀거리고 있었다.
사내는 더 이상 하체를 움직이지 않았다.
여체가 스스로 움직이고 있었기에........
하나,
[헉! 헉!]
사내는 거기서 만족하지 못했다.
슥....!
마운룡은 가슴이 여인의 등 위로 붙을 듯 숙여지고,
그의 두 손이 밑으로 뻗었다.
쏟아질 듯 허공에서 흔들리는 탐스런 두 개의 유방,
물--------컹!
그 중 하나가 잔인하게 일그러지고.....
스르르...!
또,
다른 손은 여인의 아랫배를 타고 내려가...
땀에 젖은 신비림을 벌목하며 압박해 들었다.
참을 수 있겠는가?
[하-----악!]
폭......!
백수운은 짐승같이 울부짖으며 머리를 침상에 박았다.
[이......이젠...그만!제발...!]
여인은 쥐어짜듯 절규하며 몸을 비틀었다.
[하아......하아.....!]
그녀는 그대로 대자로 누워버렸다.
손가락 하나 까닥거릴 힘도 없었다.
흐트려진 머릿결이 반쯤은 얼굴을 뒤덮었고,
벌어진 입술에선 숨가쁜 신음이 흘러나왔다.
열락의 여운을 담은 듯 꿈틀거리는 피부....
땀에 젖은 알몸은....
물에서 갓 끌어올려진 한 마리 새하얀 능어와도 같았다.
하나,
[으으으....!]
마운룡!
그는 아예 폭발할 지경이었다.
양기가 극도로 팽창되어 혈관이 터져오르기 직전의 상태였다.
(이리....강해졌다니.....!)
백수운은 아예 질리다 못해 공포마저 느낄 정도였다.
물론, 한 번의 관계는 맺었었다.
그러나,
지금........
음향에 중독된 마운룡의 정력은 상상 이상이었다.
[하아.....하아.......!]
무언가 말을 하고 싶은데도
그녀는 목이 막혀 말조차 할 수 없을 지경이었으니......
가쁜 숨을 몰아쉬는 그녀의 젖가슴,
욕망의 불길에 단련되어 극도로팽창된 수밀도는
가히 탐스러움의 극치를 보여 주고 있었다.
한 번 숨결이 쉬어질 때마다 격렬하게 흔들리는 환상적인 율동,
[흐흐흐.....!]
마운룡의 눈빛이 섬뜩하게 타올랐다.
이어,
휙-------!
그는 그대로 여인을 찍어 누르며 가슴 위로 올라앉았다.
[무......무슨 짓.....하윽!]
질겁하던 백수운은 짧게 신음을 토했다.
뭉--클.....!
마운룡은 그녀의 배에 올라타
두 손으로 그녀의 유방을 움켜진 것이었다.

그리고,
한 손으로는 다 쥘 수 없는 여인의 유방을 좌우로 밀쳤다.
깊숙한 육봉의 계곡이 드러나고....
슥....!
그 사이로 밀려드는 사내의 거창한 불기둥,
꽈---악!
마운룡은 자신의 하물을 젖가슴 사이에 파묻고는 유방을 모았다.
[흐윽!뜨.....뜨거워!]
백수운은 젖가슴사이에 불칼을 품은 듯한 화끈함에 몸을 떨었다.
하나,
그녀는 마운룡의 허벅지 사이에 끼워져 몸을 움직일 수 없었다.
[흐흐.......헉!]
마운룡은 서서히 하체를 진퇴시키며 쾌락에 몸을 떨었다.
부드럽고 따사로운 살 속에 파묻혀 조여지는 하물의 쾌감
뿐인가?
손 안으로 주물려지는 터질 듯 농밀한 수밀도,
그것은......

백수운도 마찬가지였다.
가슴 살을 태울 듯 미끄러지는 화기에.....

사내의 손에 주물려지는 유방으로 부터 전해지는 쾌락의 해일.....
[아.....흐으응.......하으응....!]
백수운은 머리를 뒤로 제치며 두 팔을 허고으로 휘저었다.
하나,
잡히는 것은 없었고......
두 팔을 머리위로 한껏 치켜올려 침상의 난간을 움켜쥐며 흐느꼈다.
당연히....
여인의 젖가슴은 더욱 탄력감에 부풀어오르고.....
[헉!헉!]
마운룡은 미친 듯이 그런 유방을 움켜쥐며 밀어올렸다.
[악!아......아파요!]
바위라도 부숴버릴 압력으로 조여지는 젖가슴이
터질 듯한 아픔으로

여인의 목에서 비명이 흘러나오게 했다.
[헉........!]
마운룡은 잠시 흠칫하며 손을 풀었다.
그러자,
[가슴엔.....제발.......!]
백수운은 그의 손을 치우며 애원했다.
[흐흐......!나......난.....아직!]
마운룡은 열망어린 눈길로 그녀의 애원을 묵살해 버리려 했다.
하나,
그땐 이미 백수운은 미꾸라지처럼 몸은 빼낸 후였다.
그리고,
슥....!
그녀는 체념어린 표정으로 마운룡의 앞에 누웠다.
이어,
그녀는 두 손으로 자신의 발목을 잡아 좌우로 벌렸다.
허공으로 뻗어올라가는 미끈한 각선미.....
그것은 좌우로 벌어졌고......

흥건히 습지로 화한 신비로운 조갯입이 벌어져 있었다.
붉은 피를 머금은 조갯살은 욕망에 꿈틀거리고....
[나....나를 가져라!더 이상 참으면....안된다!]
백수운은 다급히 외쳤다.
본 것이었다.
핏발선 마운룡의 두 눈과.....

징그럽게 꿈틀거리는 마운룡의 혈줄을.....

[허----엉!]
그대로......
마운룡은 굶주린 야수와도 같이 덮쳐 들었다.
푹........!
일시에.....

폭풍같이 밀려드는 불기둥,
(죽어도......좋아!)
여인은 짐짓 봉목을 내리감았다.
[헉!헉!으음!]
[하-----으윽!]
사내는 상체를 일으킨 채 여인의 둔부를 들어올리며
격렬하게 밀어 붙였다.

뿌리끝까지..
이미.
여인에겐 쾌락의 기운이 없었다.
필사적으로 두다리를 잡아 벌리며
사내가 더욱 깊숙이 자신을 소유하도록 애쓰고 있을 뿐이었다.
[하------악!]
일순간,
백수운은 머릿속이 텅비는 듯한 착각을 느꼈다.
그녀는 다리를 놓으며...

그대로 사내의 목을 끌어당겼다.
두 남녀의 알몸이 한치의 틈도 없이 밀착되고,
허공에서 떨리던 미끈한 여인의다리는
그대로 격해처럼 사내의 허리를 휘어감았다.
둔부는 허공에서 일렁이고.....
[헉!]
[흐으응.....!]
짧고 격렬한 신음성이 터져오르고......
......
침묵, 실내는 고요한 정적으로 휩싸였다.
억겁을 쌓여 있던 활화산이 대폭발을 일으킨 때문이었다.
사내는 피곤함에 혼절한 것이고,
여인은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쾌락의 태풍앞에 모든 힘을 소진시켰다.
가히....
환상의 정사였다.

 

 

 

 

'무협지 > 십왕무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51장 三魔至尊의 登場  (0) 2014.10.03
제 50장 뜨거운 再會  (0) 2014.10.03
제 48장 黃金至尊의 正體  (0) 2014.10.03
제 47장 高麗의 女人  (0) 2014.10.03
제 46장 死地로 화한 黃金堡  (0) 2014.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