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방/아하루전

<72> 11화 탈출 (4)

오늘의 쉼터 2014. 6. 9. 15:59

 

<72> 11화 탈출 (4)



아이들은 밥을 먹고 여자들과 목욕을 하더니 벌써 지쳤는지 어느새 잠이 들고 말았다.

 

그리고 노만과 군나르등은 한껏 잡은 짐승들을 다듬고 잇었다.

노만이 군나르에게 뭔가를 투박하면 군나르가 그에 대꾸하는 형식이었다.

 

그리고 그럴 때 마다 헌터가 끼여들어 둘 사이를 말리고는 했다.

아하루는 그런 그들의 모습을 보면서 싱긋 웃고는 천천히 자리에서 일어났다.

숲속의 밤이라 그런지 사방에서는 이름 모를 산세들과 풀벌레 소리로 숲 전체가 한가로이

 

시끄러m다.

일행들은 어느새 그동안 아꼈던 새옷으로 갈아 입고 목욕까지 끝낸 상황이라

 

이전보다 훨씬 그 모습들이 빛낫다.

또한 그동안 힘든 여정에 간만의 휴식이라 그런지 더욱 편안히 지내려 애쓰는 모습이었다.

아하루는 그들의 모습을 잠시 지켜보다가 혼자 일어나 온천 쪽으로 다가갔다.

아까 낮에는 다 함께 목욕했지만 다시한번 온천에 들어가고픈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었다.

온천 주위는 산맥의 영향인지 찬 기운으로 인해 더욱 온천에서 나오는 김들이

 

주변의 시야를 차단했다.

아하루가 온천 가까이 잇는 넓직한 바위에 자신의 옷을 벗어두고는 천천히 온천 안으로 들어갔다.

아까 들어갔던 뜨거운 온천이 아닌 미지근한 온천이었다.

 

하지만 미지근 하다고는 해도 찬기운을 쐰 덕분인지 온천안으로 들어가자

 

전신이 풀릴 듯 온 몸이 확 달구어 지면서 몸이 노곤하게 변했다.

아하루가 가만히 바위에 기대어 눈을 감앗다.

 

아하루의 눈에 보름전 사건이 눈에 밟힐 듯 떠올랐다.

"무사하실까?"

아하루는 새삼스래 걱정이 밀려왓지만 애써 걱정들을 머리 속에서 떨쳐 내었다.

'저벅 저벅'

온천의 김 사이를 뚫고 누군가 다가왓다.

아하루는 감앗던 눈을 뜨고 한쪽 손을 옷을 놓은 곳으로 뻗엇다.

 

여차하면 그 곳에 놓인 칼을 휘두를수 잇게끔 하기 위해서였다.

"누구야?"

아하루의 말에 그림자가 잠시 멈칫하더니

 

천천히 안개처럼 뿌연 김을 제치고 아하루에게 다가왔다.

"훼리나구나"

아하루가 훼리나임을 알고는 쥐었던 칼을 놓고는 다시 온천으로 들어갔다.

 

훼리나가 그런 아하루를 바라보고는 잠시 부끄러운 얼굴을 하더니 천천히 옷을 벗기 시작했다.

비록 급하게 챙겨 온 것들이기에 사냥꾼들이 입던 낡은 옷들이었지만 훼리나가 입으니

 

헐렁한 옷 속에 묘한 자태가 풍기는 옷이었다.

훼리나는 천천히 상의의 단추를 풀르고는 그것을 위로 벗어 올렸다.

 

언제 갈아 입었는지 하얀 속옷이 드러났다.

훼리나는 그 속옷을 잡고는 잠시 망설이더니 팔을 뻗어 위로 벗어 올렸다.

 

자그마한 두 개의 유방이 그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한체 밤하늘에 그대로 드러났다.

훼리나의 작지만 탱탱한 유방이 오연한 모습을 약간 하늘을 향해 치솟아 올라 잇었다.

 

그리고 유방에 달린 유실은 그런 밤하늘이 오히려 부끄러운 듯 살며시 떨고 잇었다.

상의를 벗을 때의 망설임과는 달리 하의를 벗을 때는 별 망설임 없이 쉽게 벗어 내렸다.

 

미끈하게 뻣어 내린 훼리나의 다리와 그 위에 부끄러운 듯 모습을 감추고 잇는

 

삼각 비림은 보는 이의 마음을 절로 설레게 만들만한 묘한 힘이 담겨져 있었다.

훼리나는 이미 결심을 했는지 바지와 그 곳에 입고 잇던 속 옷을 같이 벗어 버리고는

 

천천히 아하루가 잇는 온천 안으로 들어왓다.

훼리나가 한쪽 다리를 굽혀 온천으로 들어갈 때 살짝 훼리나의 감춰진 속살이

 

훼리나가 들어오는 쪽 정면에 앉은 아하루의 눈에 들어 왓다.

 

하지만 그것은 잠깐 곧 온천의 물 안으로 잠겨버렸다.

훼리나가 천천히 아하루에게 다가오자 아하루가 손을 뻗어 훼리나를 맞았다.

 

그러자 훼리나가 안기듯 아하루에게 다가가 아하루의 품 안으로 몸을 기댔다.

뭉클 거리는 가슴이 한껏 아하루의 가슴에 와 닿앗다.

아직 마르지 않앗는지 아니면 오는 도중 김에 쏘여 축축해 진건지

 

훼리나의 촉촉해진 머리카락이 아하루의 얼굴을 살며시 간지럽혔다.

아하루는 훼리나의 가슴의 촉감을 느끼며 훼리나를 부드럽게 안아들고는

 

훼리나의 입에 입맞춤을 했다.

촉촉하면서도 달콤한 훼리나의 입술이 아하루의 입술에 와 닿았다.

'뭉클'

훼리나를 안고 잇자 훼리나의 허벅지가 아하루의 물건에 와 닿았다.

 

아하루의 물건이 그에 자극 받앗는지 서서히 힘을 받기 시작했다.

훼리나는 아하루의 물건이 변하고 잇음을 알았는지
곧 얼굴이 벌개졌다.

 

하지만 훼리나는 잠시 아하루의 입에서 자신의 입술을 떼더니 숨을 몇 번 들이 마셨다.

 

그리고는 아하루가 말릴 사이도 없이 온천 안으로 몸을 숙여 들어갔다.

훼리나는 눈을 감은체 더듬 거리며 아하루의 물건을 찾아 손에 쥐더니

 

곧 자신의 머리를 그쪽으로 이동 시켰다.

그리고는 그곳으로 자신의 입을 갖다 대고는 아하루의 물건을 입 깊숙이 삼켜버렸다.

아하루는 짜릿한 쾌감이 전신을 훑어 가는 것을 느끼며 양손을 들어 자신의 뒤에 잇는

 

바위를 잡아갔다.

온천의 흐릿한 물속에서 자신의 물건을 향해 엎드려잇는 훼리나의 모습이 물살에 따라

 

이그러진체 투영되었다.

"흐음"

아하루가 짧은 신음을 흘렸다.

훼리나는 최대한 숨을 참으며 아하루의 물건을 간지럽혔다.

 

하지만 점차 가빠오는 숨은 아하루의 물건을 입안에 두고 잇는 것만으로도 힘이 들 지경이었다.

결국 숨을 참지 못한 훼리나가 물살을 가르며 온천위로 올라왔다.

"헉헉"

훼리나가 잠시 숨을 몰아셨다.

 

머리 위에서부터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이 훼리나의 앞 가슴 사이에 흘러내리고는

 

훼리나의 유실을 살짝가렸다.

그런 훼리나를 아하루가 귀여운 듯 머리를 살짝 문질러 주었다.

"죄송해요"

훼리나가 뭐가 미안한지 그렇게 말하자

 

아하루가 얼굴에 미소를 짓고는 고개를 저었다.

 

훼리나가 그런 아하루를 보다가 잠시 눈을 반짝였다.

"주인님 잠시 이 위로 올라 앉아 주시겟어요?"

훼리나의 말에 아하루가 무슨 뜻인줄 알고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온천 주위를 감싸고 있는 평평한 바위 위로 걸터 앉앗다.

아하루의 물건이 우람한 몸체를 훼리나의 눈 앞에 드러냈다.

 

이미 표피가 제켜져 벌건 속살의 귀두가 까닥 거리고 잇었다.

훼리나는 바닥에 무릎을 대고 고개만 약간 숙인체 아하루에게 다가가

 

살며시 아하루의 물건을 다시금 물기 시작했다.

천천히 그러나 집요하게 아하루의 물건을 혀로 핥아 가던 훼리나는 입술을 동그랗게 말더니

 

아하루의 물건을 귀두부터 살며시 입안으로 집어 넣기 시작했다.

온천의 따뜻함과는 또다른 따뜻함이 물건에 전해지면서 아하루가 몸을 살며시 떨어댔다.

 

숲의 밤기운의 약간 쌀쌀함과 온천에서 올라오는 따뜻한 김들이 어우러져 묘한 흥취를

 

불러일으키는데다 자신의 물건을 빨고 잇는 훼리나의 모습을 보면서 아하루의 기분이

 

묘하게 상쾌해지기 시작했다.

훼리나는 귀두를 오므린 입술로 살살 달래기 시작하더니

 

귀두 쪽에 있는 작은 홈을 입술을 이용해 살며시 간지럽혔다.

짜릿함이 아하루의 물건에서부터 시작되더니

 

아하루의 전신으로 서서히 퍼져나가기 시작했다.

"흐음"

아하루가 신음 비슷한 소리를 내었다.

훼리나는 그런 아하루의 신음 소리를 듣자

 

더욱 집요하게 아하루의 물건을 빨아대기 시작했다.

 

귀두를 혀를 핥으며 오므린 입술을 이용해 서서히 아하루의 물건을 자극시켜 나갔다.

 

미끌거리는 감촉이 훼리나의 입안 가득 느껴졌다.

훼리나가 천천히 머리를 움직여 나갔다.

 

훼리나의 입안 가득 물려있던 아하루의 물건이 훼리나의 입에서 빠져나왓다.

 

다시 들어가곤 했다.

자극을 받은 아하루의 물건에서 힘줄이 돋기 시작했다.

 

아하루가 자극을 참지 못하겠는지 훼리나의 움직이는 머리를 움켜 쥐었다.

아하루가 훼리나를 내려 보앗다.

 

훼리나의 가려진 얼굴 사이로 자신의 물건이 보였다.

 

아하루의 물건은 훼리나의 침에 의해서 번들거렸다.

훼리나가 아하루의 물건을 삼키느라 머리를 들이밀때마다 작은 훼리나의

 

가슴이 살짝 살짝 아하루의 무릎에 와 닿았다.

 

그리고 그럴때마다 훼리나의 유실은 부드럽게 아하루의 무플을 쓸고 지나갔다.

탄력있는 훼리나의 가슴이 아하루의 무릎에 좋은 감촉을 남기자

 

아하루가 찡하는 쾌감이 밀려오기 시작했다.

"흐음"

아하루가 다시한번 신음을 흘리자

 

그것이 신호인 듯 훼리나의 움직임이 더욱 빨라지기 시작했다.

 

훼리나는 기필코 아하루의 절정을 맛보겠다는 듯이 고개를 움직여댔다.

아하루의 물건이 훼리나의 입안에서 꺼떡대며 한껏 부풀어 오르고 잇었다.

 

이미 아하루의 물건은 터지지 않은 것이 이상할 정도로 힘줄이 불끈 솟아오르고 잇었다.

아하루가 훼리나를 잡은 손에 더욱 힘이 들어가기 시작했다.

 

더 이상 참지 못한 아하루가 몸을 뒤로 젖히고 엉덩이를 들어 최대한 자신의 물건이

 

훼리나의 입안 깊숙이 들어가게 했다.

아하루의 한껏 달아오른 귀두 끝으로 훼리나의 목젖과 좁은 목구멍이 느껴졌다.

 

훼리나는 갑작스런 아하루의 물건의 침입에 입을 한껏 벌려댔다.

 

그리고 자신의 이빨이 아하루의 물건에 닿지 않게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아하루의 물건을 입안 깊숙이 받아들였다.

아하루의 물건이 더욱 부풀어 오르며 움찔거렸다.

 

그리고 하얀 애액이 아하루의 물건에서 한껏 토해져 나왔다.

훼리나는 자신의 목구멍 깊숙이 들어온 이물질에 잠시 몸을 흠칫 거렸다.

 

그리고는 마치 훼리나의 입안 가득 아하루의 물건으로 꽉찬 듯한 느낌을 받았다.

훼리나는 숨이 턱하고 막히는 듯한 느낌 속에서도 더욱 볼에 힘을 주어

 

아하루의 물건을 빨았다.

 

아하루의 물건이 기분 좋은지 꺼떡대며 남아잇는 마지막 애액까지 훼리나의 입안에

 

토해내고 잇었다.

하지만 미식거리는 속을 잠시 진정시키고는 천천히 아하루의 애액을 목 안으로

 

꿀꺽 꿀걱 삼키기 시작했다.

간만에 한껏 토해낸 아하루의 애액이 훼리나의 입안 가득 넘칠정도로 차잇었지만

 

훼리나가 그것을 간신히 삼키고 나자 어느새 모두 훼리나의 입안으로 사라지고

 

묘한 냄새만이 훼리나의 입안에 가득찾다.

아하루는 한껏 경직되 잇던 몸이 나른해짐을 느끼며 그대로 뒤에 있는 바위에 기대어 누웠다.

 

아하루의 눈으로 밤하늘의 별빛들이 쏟아질 듯이 내려왔다.

온천에서 올라가는 김들이 그런 밤하늘의 별빛들과 묘한 어우러짐을 보였다.

훼리나는 잠시 아하루의 물건에서 입을 떼었다.

 

그리고는 입안에 아직 남아있는 아하루의 애액을 혀로 핥아서는 입안 깊숙이 삼켰다.

어느정도 삼키고 나자 다시 고개를 숙여 이번에는 아하루의 물건을 핥아 나갔다.

서서히 힘이 빠져나가기 시작하는 아하루의 물건은 밤하늘의 서늘한 공기에 놀랐는지

 

조금씩 조금씩 움츠러들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위로 아하루의 조금은 홀쭉해진 배가 들락 날락 거리며 가쁜 숨을 머금고 잇었다.

훼리나가 그런 아하루의 모습을 보면서 방긋 웃으며 아하루의 물건에 남아잇는

 

아하루의 애액을 빨아 먹기 시작했다.

그러자 아하루가 서서히 기운을 되찾고는 바위에서 몸을 뗏다.

 

그리고는 자신의 물건을 열심히 핥고 있는 훼리나의 머리를 귀여운 듯이 쓰다듬었다.

아하루가 머리를 쓰다듬자 훼리나가 아하루의 물건에서 입을 떼고는 아하루를 올려다보았다.

 

그리고는 방긋 미소를 지었다.

훼리나의 미소에 아하루도 싱긋 웃고는 입을 열었다.

"점점 더 좋아지는데?"

아하루가 그렇게 말하자 훼리나가 기쁜 듯이 얼굴 만면에 밝은 미소를 지었다.

"정말요?"

아하루가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정말 간만에 우울했던 기분이 사라진 것 같아"

훼리나가 가만히 아하루의 손을 이끌어 자신의 가슴에 얹었다.

 

차가운 밤공기 덕분인지 어느새 훼리나의 상체는 차갑게 식어 있었다.

 

하지만 훼리나의 가슴은 오히려 좀전보다 더욱 탄력을 받은 듯 아하루가 손을 대자

 

튕길 듯 아하루를 반겼다.

아하루가 천천히 손에 힘을 주어 훼리나의 가슴을 만져갔다.

 

훼리나의 탄력있던 가슴이 아하루의 손에서 이리저리 이그러지기 시작하고

 

훼리나의 가슴에 조그맣게 달려잇던 유실이 점차 고개를 들더니

 

탱탱한 자태를 아하루의 손안에서 뽐냈다.

아하루는 손에 만져지는 작은 돌기의 느낌에 천천히 손바닥으로 훼리나의

 

가슴을 쓰다듬듯이 어루만졌다.

 

훼리나의 작은 그러나 탱탱한 유실이 아하루의 손안에서 이리저리 쓸려가는

 

자신에 반발하며 기분 좋은 촉감을 남겼다.

어느새 아하루의 눈은 새로운 장난감을 발견한 듯한 어린아이의 눈으로 돌아가 잇었고

 

그리고 그것을 바라보는 훼리나의 따뜻한 눈망울 저 안쪽에서부터 뜨거운 열정이

 

새어 나오고 있었다.

 


 

'소설방 > 아하루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74> 11화 탈출 (6)  (0) 2014.06.09
<73> 11화 탈출 (5)  (0) 2014.06.09
<71> 11화 탈출 (3)  (0) 2014.06.09
<70> 11화 탈출 (2)  (0) 2014.06.09
<69> 11화 탈출 (1)  (0) 2014.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