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皇帝)]는 원래 [한민족 임금]을 부르던 말
광개토대왕비문에 보면 고구려 시조 주몽임금을
1. 천제지자(天帝之子 - 천제(하늘의 임금)의 아들
2. 황천지자(皇天之子 - 황천(가장 높은 하늘)의 아들 이라 불렀다.
( 광개토대왕비문 처음 부분<- 관련글 )
주몽임금은 고조선의 뒤를 이은 북부여의 [해모수 임금]의 아들이다.
즉 고구려인들에게는 [황(皇)]과 [제(帝)]는 [고조선-북부여]의 임금이었던 것.
원래 [황(皇)]과 [제(帝)]는 모두 배달민족(한민족 즉 동이족)의 임금을 가리키는 말.
[황(皇)] - [白 + 王] 즉 [백민(白民)의 왕] 즉 [배달민족의 왕]
[제(帝)] - [立 + 市] 즉 [市(환웅배달국 신시(神市))의 大(성인)]을 뜻한다.
( 立자는 大(성인)이 ㅡ (단)위에 올라 진리를 설파하는 모습.)
황하문명의 뿌리도 배달문명<- 관련글
그러므로 한민족은 역대 환웅(한웅)임금, 역대 단군임금을 다른말로 [황(皇)] 또는 [제(帝)]로
불러왔는데 이를 가져다가 쓴 것이 진시황제.
진시황은 중국대륙을 통일하고나자 '가장 높은 존칭'을 찾는다.
신하들이 말하기를 " 고대에 [황(皇)] 과 [제(帝)] 가 가장 높은 분들이었다." 고 얘기하자
진시황은 스스로를 [황제(皇帝)]라 부른다.
황(皇)자는 白王이라는 뜻인데 이는 [백민(白民)의 왕] 즉 [배달민족의 왕]이라는 뜻.
고대 중국 역사책에 보면 배달민족(동이족 즉 한민족)을 다른 말로 [백민(白民)]이라 부른다.
밝달(밝은 땅) -> 박달 -> 백달 -> 배달
고대에 배달민족의 왕이 천자(天子:임금 중의 임금)였다.
예를 들어 치우임금이 있다.
사마천의 사기(史記)에 보면
1. [치우(蚩尤)]는 옛 천자이다. (蚩尤古天子)
2. 구리(九黎)의 임금을 치우라 불렀다. (九黎君號蚩尤)
3.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는 소전(少典)의 아들이다.
이런 내용이 나오는데
사마천이 [리동이국(黎東夷國)]이라 했듯이
구리(九黎) = 구이(九夷) = 동이(東夷) = 배달국(고대 한민족)
즉 4천7백여년전에 [환웅배달국]의 임금이 [치우]인데 그가 천자(황제)라는 것.
황하문명보다 천년이상 빠른 유물들이 많이 발굴되어 중국을 경악시킨
바로 저 동북문명(홍산문명)이 [환웅배달국]의 문명인데
약 6천년전부터 4천3백년전 (고조선 건국)까지 있었던
[환웅배달국] 즉 구리(九黎 = 구이(九夷))가 천자국(황제국)이었고
당연히 그 임금(치우)이 천자였다는 얘기.
그리고
그 [환웅배달국]의 도지사나 군수 정도 되는 관리인 소전(少典)의 아들이
바로 중국 최초의 임금이라는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라고
사마천의 사기(史記)는 기록하고 있는 것.
즉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가 천자국이었던 [환웅배달국]에서 독립해 나갔고
그 후손인 [요임금] [순임금]으로 이어지며 나갔는데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의 4대 후손이 요임금)
중국 고전 [초사(楚辭)]도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는 백민(白民) 즉 동이(東夷)족이다."
고 기록하고 있고
[순임금]이 동이(東夷)족인 것은 워낙 유명한 이야기 (사기(史記), 맹자) 등등
진시황 당태종 중국 고대 임금은 대부분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의 후손.
그러므로 대체로 중국은 [동이족 임금에 한족 백성]의 나라.
동북공정이니 하는 것이 사실은 우격다짐 같은 좀 안쓰러운 일이라 하겠다.
( 순임금은 [황제헌원씨(黃帝軒轅氏)]의 후손이지만 동이(東夷) 땅에 살고 있었다.
순임금이 요임금에게 갈때 순임금의 아버지인 고수가 말렸다 한다.
그 이유는 '배달국이 원조이니 중국(요임금)에 가지 말라'는 한 것.
순임금은 듣지 않고 요임금에게로 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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