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상식/쇼핑 하기

아이쓰리샵,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재도약

오늘의 쉼터 2009. 11. 28. 09:54

아이쓰리샵,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재도약
주름개선 '수윤보' 면역증강 '발효홍삼절편' 부산 런칭쇼 성황
▲ (주)아이쓰리샵의 25일 부산 벡스코 그랜드볼륨  'NO.1 Product in Busan 아름다운 변화의 시작 Beautiful Life' 상품 런칭쇼 현장.

 
직접판매 선도기업 아이쓰리샵이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수윤보'와 면역력 증강제품 '발효홍삼절편'을 부산 런칭쇼를 통해 리셀러와 내외빈에게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창립 10년을 맞은 (주)아이쓰리샵(대표이사 안중현)은 '새로운 10년을 시작' 하기 위한 일환으로 지난 25일 부산 벡스코 그랜드볼륨관에서 'NO.1 Product in Busan 아름다운 변화의 시작 Beautiful Life' 상품 런칭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런칭쇼에는 아이쓰리샵 상위사업자를 비롯 전국 리셀러(영남권 중점) 1,200 여명과 엔프라니㈜, ㈜GCH&P 등 협력사, 아이쓰리샵 안중현 대표이사 및 임직원, 내외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본 행사 앞서 이번 런칭쇼의 메인 상품인 '수윤보'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 화장품과 '발효홍삼절편' 2종을 비롯해 11월 출시 신상품 및 카테고리별 상품 전시존을 운영하여 리셀러들에게 행사 전 상품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  (주)아이쓰리샵 안중현 대표이사의 환영사 모습.
아이쓰리샵 안중현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이번에 런칭하는 수윤보와 발효홍삼절편은 직접판매가 추구하는 비전에 가장 가까운 제품"이라며 "여러분 사업에 새로운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런칭쇼 행사 메인 상품 '수윤보'는 엔프라니와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한 한방화장품으로 상지대학 한의학전문가로 구성된 한의본초 연구회에서 처방한 보책을 토대로 개발된 원료를 사용해 한방화장품 과학화의 진수를 담아냈다.

'수윤보'는 인삼의 사포닌 성분 중 피부 노화방지와 면역력 증진 효능이 입증된 진세노사이드 Rg3를 강화한 특허 성분 함유로 나이 들면서 생기는 주름, 탄력저하, 건조, 메마름, 피부의 칙칙함 뿐만 아니라 숨어있는 주름까지 다스려 피부의 근원부터 해결해 주는 안티에이징 한방 화장품이다.
 
‘수윤보’ 한방화장품은 총 5종으로 보윤 수액(보습 강화 스킨/130ml), 보윤 유액(보습 강화 로션/130ml), 보윤 에센스(영양 강화 에센스/40ml), 보운 아이크림(고농축 아이크림/30ml), 보윤 크림(영양 강화 크림/50ml)으로 구성됐다. 
 
'수윤보' 제품개발을 담당한 엔프라니㈜ 윤용호 이사와 이정미 팀장이 제품 컨셉 및 특징을 소개했다. 아울러 상품 브랜드를 디자인한 캘리그래퍼 강병인씨가 직접 대붓으로 수윤보 글자를 쓰는 퍼포먼스를 퓨전국악팀 '나비야' 연주에 맞춰 연출해 상품에 대한 의미를 높였다.
 
또 다른 메인 상품인 '발효홍삼절편'에 대해서는 상품 개발자인 ㈜GCH&P의 유영효박사가 개발 배경과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발효홍삼절편'은 홍삼 고유의 맛과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국내산 6년근 프리미엄급 '발효홍삼절편'으로 면역력 증강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발효홍삼절편'은 홍삼을 발효해 홍삼 사포닌의 흡수율을 높였으며, 진세노사이드 Rh2, Rg3 성분이 함유되어 각종 스트레스 예방 및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특히 홍삼의 쓴맛이 감소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행사 중간에는 '생활 속의 아이쓰리샵'이라는 기획 영상을 통해 가정에서 활용되고 있는 아이쓰리샵 상품들이 소개돼 리셀러 등의 박수를 받았다.

이밖에 홍혜걸 박사가 건강 강좌를 통해 비타민과 오메가3가 우리 몸 영양에 큰 도움을 준다고 조언했다.
 
방송인 김승현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이쓰리샵 사업자들의 체험영상과 '이화용 사업본부장'의 향후 영업전략 방향 및 생활속에서의 상품 체험 권유 등을 제안하면서 막을 내렸다.
 
아이쓰리샵 이화용 사업본부장은 향후 상품개발 방향으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자사 브랜드 상품 육성 △식약청보다 엄격한 품질관리 △회원들의 다양한 니즈 충족 △상품간 시너지 창출 △생활속의 소비상품 개발 등을 제시했다.
 
아이쓰리샵 측은 "2009년을 시작으로 제2의 변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2010년에는 '소비자 확보를 위한 다각적인 마케팅과 상품 런칭쇼'를 개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쓰리샵은 끊임없는 도전과 차별화된 제품 전략으로 지속적인 도약과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백승준 기자 bsj@yutong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