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흘러간 노래

날좀 보세요 - 캔디씨스터즈

오늘의 쉼터 2018. 11. 1. 20:04

 

이성애(사랑의 오두막집)/캔디씨스터즈(정말인가요)
김호 작사작곡집 파라다이스씨리-즈 Vol.1
제조회사 : 1971.신세기 가 12340
반주(최창권과 그의 오케스트라)

 날좀 보세요 다닷닷다 살짝 보세요 다닷닷다
 판타롱바지에 잠자리안경 명동거리를 걸어갑니다
 낮설은 바지씨 따라오면서 친구가 되어달라고
 추근 추근 졸라대지만 나는싫어요 나는싫어요
 날좀 보세요 다닷닷다  살짝 보세요 다닷닷다
 멋쟁이 바지씨가 따라오지만
 나는싫어요 나는싫어요
*날좀 보세요 다닷닷다 살짝 보세요 다닷닷다
 새까만맥시코트가죽신신고 명동거리를걸어갑니다
 명동의 바지씨 휘파람불며 멋쟁이 아가씨라고
 추근 추근 놀려대지만 나는 싫어요 나는 싫어요
 날좀 보세요 다닷닷다 살짝 보세요 다닷닷다
 멋쟁이 아가씨라 놀려대면은
 나는싫어요 나는싫어요

        김 호:작사 / 김 호:작곡

 

스마트폰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