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이씨스터즈.봉봉

창문을 열면(봉봉)

오늘의 쉼터 2018. 6. 15. 01:36

 

사랑을 하면 예뻐져요(봉봉)/날씬한 아가씨끼리(이씨스터즈)
제조회사 : 1967 아세아  AL 134 황우루 작사작곡집

 창문을 활짝열면 싱그러운 꽃내음
 새파란 하늘 구름도 내가슴에 안기네
 아름다운 젊은날의 푸른꿈 싣고
 가슴속에 피어나는 장밋빛 사랑
 꽃구름이 피어나는 두둥실 피어나는
 창문을 열면 내마음 그대에게 떠가네
*창문을 열면 언제나 싱그러운 풀내음
 뜨겁게 웃는 햇님도 내 가슴에 안기네
 하늘까지 뻗어나는 푸른꿈 안고
 남모르게 부푼가슴 설레는 가슴
 꽃구름이 흘러가는 두둥실 흘러가는
 창문을 열면 내사랑 그대에게 떠가네
.

                        황우루:작사 / 황우루:작곡

     

스마트폰 듣기